합격후기

52회에서 피를 토하고 드디어 합격이네요 ㅠㅠ 한국사
작성자 : 함*호
조회수 : 2807 작성일 : 2021-06-05 11:51:51
□ 기본정보
응시회차: 53
응시급수: 심화
사진첨부: 첨부 하였습니다
(이벤트 참여시 필수)

□ 합격후기

1. 한능검 합격 준비기간/방법을 작성해주세요.
4개월

2. 해커스 한국사 강의&교재 수강후기를 작성해주세요.
중간에 7급 공무원 대체라 난이도가 급 상승해서 어려웠습니다
51회엔 매우 쉬워서 모의로 봤을땐 90점대였는데
52회때 컨디션도 안 좋아서 피를 토했었네요 ㅠㅠ

하지만 해커스 교재를 제대로 통달하신 분들이라면 어려운 난이도까지는 아직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

3. 한국사능력검정시험 체감 난이도 및 후기를 작성해주세요.

사실 공부시간이 부족한 부분도 있어서 개인적으로는 어려움 이었으나 주변에서는 보통보다는 조금 어려운 수준이라고 들었습니다

4. 시험장 환경, 필기시험 TIP 등 추가적으로 들려주고 싶은 스토리를 작성해주세요.

시험장 환경은 매우 깔끔하고 편하게 관리되어 좋습니다
입실 시간은 10시까지이며 20분 뒤 시험 시작하니 고사실이 불편하신 분은 천천히 들어가셔도 괜찮을 것 같네요

5. 해커스한국사 선생님[연미정,김승범]께 한마디 부탁드려요.

연미정 선생님의 강의를 주로 들었는데 차근차근 설명해주시면서 재밌게 들었던 부분도 잘 기억되어 좋았습니다
목록
QUICK MENU
패밀리사이트
해커스 한국사 푸터 배너